A SECRET WEAPON FOR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A Secret Weapon For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A Secret Weapon For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Blog Article





이건 렌탈샵에서 렌탈 안해준다. 렌탈샵에서 팔긴 하나 가격이 평창 저리가라 할정도로 창렬이다

넘어짐의 통증을 과하게 기억하여 추후 스키를 기피하거나 이내 포기하고 포기가 습관이 되는

스키를 또 타고 싶다며 다음주에 또 가자고 조른다. 사실, 한 번 강습을 받고 마스터할 수 없는 부분이라 추가 강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런저런 비용이 후덜덜하다는 단점만 빼면 두 번 세 번 네번도 시켜주고 싶다.

먼저 오늘 수업과정부터 설명을 하고 장비의 특징부터 차근히 진도를 나간다.

이번시즌 스키강습은 이것으로 마무리 합니다. 스키장 폐장 하기 전에 서울에서 가까운 곳으로 한 두 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제일 먼저 스키렌탈 및 강습자 정보를 기재한다. 나에게 맞는 장비를 위해 신장 및 발사이즈과 적어줘야 옷을 선택하는 동안에 신속하게 장비세팅을 해준다. 시간을 아껴야 슬로프 한번이라도 더 타지 않겠는가.

동호회 나가면 좋을 것 같기는 하지만, 스키 탈 시간 내기도 쉽지않아 동호회 활동은 못 해 보았습니다.

준비운동으로 스트레칭을 하고, 넘어졌을 때 일어서는 방법 간단하게 배우고, 바로 초급 리프트를 타고 슬로프로 올라갔어요.

브라더스는 렌탈장비도 특별한데요. 일반 렌탈샵에서는 보기 힘든 스텝온 바인딩을 장착한 지산리조트 스키강습 보드부터 해머데크 숏스키 등 고급 장비들로 그것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초급 슬로프의 경우 다른 스키장 초급 보다 훨씬 길고, 경사도도 좀 있는 편이에요.

스키 강습을 마쳤더니 기진맥진. 떡볶이와 순대, 와플까지 야무지게 간식을 먹고 왔어요. 스키장 물가가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야외에서 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스키가 좋아서 스키장 앞으로 이사 가실 정도면 스키 매니아가 아니라 거의 준프로 아니신가요^^

엉망이더군요. 데몬영상을 보고 제가 타는걸 보니 요즘 여자들이 얘기하는 '별그대 김현수 인지 김수현인지 보다가 옆을 보니 왠 쭈꾸미 한마리가 앉아 있더라'는... 제 폼이 그랬습니다. 왠 쭈꾸미 한마리가 스키를 타고 내려오더군요..

매번 재미있었거든요. 그래서 도전해 보고 안 되더라도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부족한 점을 연습해야겠구나' 하는 계기가 될까 싶습니다.

Report this page